[페창가] 

봄시즌 맞아 오픈…풋볼 경기장 5개 크기, 전국 최대 규모

달콤한 칵테일 마시며 수영 즐겨
최고 시설의 락커룸·탈의실 완비
투숙객 무료, 비투숙긱 하루 50불

미국 최대의 리조트 카지노 중 하나인 리버사이트 테메큘라의 페창가에 자리한 전국 최대 규모의 수영장 ‘더 코브’가 봄시즌을 맞아 11일부터 재개장했다.
지난 2019년 첫 개장한 ‘더 코브’ 수영단지는 4.5에이커 크기로 풋볼 경기장 5개를 합친 규모를 자랑한다. 게스트들은 4개의 수영장과 2개의 스파, 2개의 회오리 스타일의 워터 슬라이드, 27개의 카바나, 6개의 대형 데이베드를 메인 수영장에서 즐길 수 있으며, 수영장 내 18개의 수중 좌석과 바하 레지를 갖춘 스윔업 바도 이용할 수 있다.

페창가 측은 “7,500스퀘어피트 크기의 메인 수영장은 바텐더가 만들어주는 상쾌하고 달콤한 칵테일을 수영을 하면서 즐길 수 있는 스윔업 바를 갖추고 있다. 따라서 21세 이상만 입장 가능하다”며 “아이들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패밀리 수영장은 여섯 개의 카바나가 둘러싸고 있고, 두 개의 회오리형 워터 슬라이드를 타고 내려오면 4,358스퀘어피트 크기의 수영장 깊숙한 곳으로 빠지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고 설명했다.

페창가 측은 또 “더 코브 수영단지 안에는 느긋이 앉아 음료를 마시며 불멍을 할 수 있는 모던한 파이어 피트가 여러 개 설치돼 있고, 남녀용 락커룸과 탈의실, 바로 걸어갈 수 있는 코브사이드 그릴 레스토랑, 개인 공간에서 원하는 음식과 음료를 서빙받을 수 있는 럭셔리한 카바나, 그리고 생일이나 결혼 축하피티 등 프라이빗한 이벤트를 열 수 있는 2만6,140스퀘어피트 규모의 잔디밭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고 전했다.

수용장 이용은 페창가 리조트 투숙객은 무료이며, 비투숙객의 경우 일일 이용권은 50달러(세금 별도)다. 카바나와 데이베드는 호텔을 통해 사전에 예약해야 하며, 비투숙객들은 전화(888-732-4264)로 예약할 수 있다.
카바나와 데이베드 대여금액은 이용 요일과 예약상황에 따라 달라진다. 더 코브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Pechanga.com/indulge/the-cove)를 방문하거나 전화(951-770-8457)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