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올즈]

한국 대표 건강 기능성 신발, 미주 진출 폭발적인 인기

첨단 메디오칩 장착 생체 에너지 촉진
의료기 인증 발명특허, 국제대회 금상
혈액순환 촉진, 발·다리 등 피로 해소
깔창 지압돌기, 바닥창은 미끄럼 방지

한국에서 기능성 신발을 대표하는 슈올즈(ShoeallS)가 미국 시장에 진출해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안 신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신은 사람은 없다는 신발, 착용해본 사람은 누군가에게 반드시 추천한다는 신발, 슈올즈는 과학적으로 입증된 건강 기능성 신발이다.

우선, 과학적 슈즈(Science Shoes)를 표방하는 슈올즈의 핵심적인 기능은 신발에 장착된 메디치오 진동칩이다. 진동칩은 보행시나 정지 상태에서도 1초에 약 30회 진동을 일으켜 진동에너지 SMR파와 베타파를 발생시킨다. 진동에너지는 혈액순환을 돕고 모세혈관을 활성화시켜 세포의 생성을 촉진한다. 기 순환에도 영향을 끼쳐 생체 에너지를 촉진시킴으로서 발과 다리의 피로와 어깨결림을 해소해준다.

메디치오 진동칩은 대한민국 의료기 인증 발명특허를 받았으며, 독일 국제발명전에서도 금상과 특별상을 수상했다.

두 번째 기능은 아치를 지지해주는 인솔(깔창)이다. 나이가 들면 발을 지지해주는 근육이 이완되며 발의 균형이 무너진다. 이로 인해 무릎과 허리가 아프고 결국에는 허리가 굽어지기도 한다. 이런 현상을 방지하고 개선하기 위해 발바닥 아치를 지지해줌으로써 발에 미치는 중력을 분산해 주고 몸의 균형을 유지시켜줄 수 있다. 그리고 기능성 인솔에는 지압 돌기가 들어 있어서 발바닥에 있는 경혈을 자극하여 면역력 증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인솔은 인벤치오 쿨러시스템으로 제작되어 공기를 원활하게 순환시켜주어 쾌적한 상태를 유지해 준다.

세 번째 기능은 바닥창에 스파이크 포인트 시스템을 도입해 미끄럼을 방지할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다. 신발이 미끄러우면 노년기에는 매우 위험한 부상을 입을 수 있으므로 신발을 고를 때 주의 깊게 살펴야 할 부분이다. 중창 역시 탄력성이 좋은 천연고무를 사용하며 충격흡수, 중량감소, 복원력이 우수하여 중력에 의한 체중을 분산 흡수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슈올즈는 오래 서서 일하는 분들이나 걷기를 원하는데 발이 불편한 분들에게 매우 유용한 기능을 가지고 있다.

LA 한인타운 시티센터(H 마트 건물) 2층에 있는 슈올즈는 미주 1호점이자 현재 미국 유일의 전문점으로 남녀 정장화, 케쥬얼화, 스니커즈, 부츠, 운동화, 골프화, 슬리퍼까지 거의 모든 종류의 신발을 갖추고 있다.

▶주소:3500 W. 6th St. #233 LA CA 90020 (시티센터 2층)
▶문의: (213)908-6497/웹사이트(www.shoeall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