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체킹 계좌 신규 오픈 고객 대상

[CBB 뱅크] 

4월말까지 프로모션

CBB 뱅크(행장 제임스 홍)는 오는 4월 30일까지 신규 비즈니스 체킹 또는 비즈니스 어낼리시스 체킹 계좌를 오픈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4000달러의 수수료 크레딧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계좌에 일정 금액을 유지하면 비즈니스에 필요한 트레져리 매니지먼트 서비스 및 머천트 서비스 그리고 각종 은행 서비스 수수료를 면제 받을 수 있다. 다만 크레딧이 적용되는 수수료는 오직 은행에서 부과하는 수수료만 해당되며 제 3자 서비스 제공업체로부터 부과되는 수수료는 포함되지 않는다.

최초 크레딧은 계좌 개설 달 이후 첫 3개월간 평균 잔액을 4만 달러 이상 8만 달러 미만으로 유지하면 1000달러 크레딧을, 8만 달러 이상을 유지하면 2000달러 크레딧을 각종 은행 수수료를 상쇄시키는데 사용 할 수 있다. 추가 3개월동안 동일한 일정 금액을 유지하면 평균 잔고에 따라 1000달러 또는 2000달러의 크레딧이 제공된다.

CBB 뱅크의 리차드 고 전무는 "스몰비즈니스 고객에게 각종 수수료 비용 부담 완화와 동시에 비즈니스 재무관리를 위한 솔루션을 적시적재에 제공하고자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CBB지점 또는 은행 홈페이지 (www.cbb-bank.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