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석 하나 바꿨을 뿐인데"…여자 변신은 무죄
이번 달 11일부터 내년 1월까지
20~80% '대박 세일'에 선물 증정
구매 고객 대상 4만불 경품 실시

LA 한인 여성들 사이에서 'K-블링블링' 열풍이 일고 있는 가운데 K블링블링이 각종 보석 가격을 최대 80%까지 대폭 할인하는 총결산 세일을 실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LA 한인타운 중심가 옥스포드 팔레스 호텔(745 S Oxford Ave, #A, Los Angeles, CA 90005)에 문을 연 K-블링블링은 한국 장인정신과 트렌디한 감각을 담은 K-주얼리를 선보이며 타운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한인들의 성원에 힘입어 K블링블링은 한 해를 마무리하고 또 새해를 맞이하는 연말연시를 맞아 대대적인 할인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고베쥬얼그룹이 주최하는 보석쇼로, K블링블링과 반지천국 두 브랜드가 함께 참여한다.
오는 11일부터 시작해 내년 1월 말까지 이어지는 이번 행사에서 K블링블링은 전 제품 50% 특별 할인 가격으로 판매된다. 다만 이번 행사에서 랩다이아몬드와 모사나이트 20%까지만 할인된다. 
반지천국 제품도 2000여점의 보석 제품을 대상으로 50%에서 최대 80%까지 할인 판매에 나선다.
행사 기간 동안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경품 행사도 함께 실시된다. 총 4만달러 상당의 경품 추첨은 내년 2월5일 예정되어 있다.
가을이 깊어가면서 거리의 옷차림은 점점 더 차분해진다. 검정, 베이지, 브라운으로 물든 계절 속에서 여성들의 관심은 자연스레 자신을 빛내줄 작은 변화로 향한다. "여자의 변신은 무죄"라는 오래된 말은 여전히 유효하다. 단정한 외모와 세련된 스타일은 자기만족을 넘어 좋은 기운과 새로운 기회를 불러오는 힘으로 작용한다.
고베쥬얼그룹의 헬렌 김 대표는 "보석은 단순한 장식품이 아니라, 자신을 표현하는 가장 직관적인 언어"라며 "특히 반짝이는 광채는 좋은 기운을 끌어당기고, 대인관계나 재물운에도 긍정적인 작용을 한다고 믿는 이들이 많다"고 전했다.
최근 미주 한인 사회에서 주목받는 것은 랩그로운(Lab-Grown) 다이아몬드와 모이사나이트, 칼라스톤 등 한국 쥬얼리이다.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는 첨단 기술로 실험실에서 길러낸 다이아몬드로, 천연 다이아몬드와 동일한 성분과 광채를 지니면서도 가격은 훨씬 싸면서 가성비도 뛰어나 선택에서도 아주 합리적이다.
또한 섬세하면서도 정교한 한류 기법은 보석의 빛을 극대화해, 기존 유통되는  제품과는 차별화된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 보여준다.
이번 보석쇼에서는 보석 구매 고객 모두에게 가을 패션 코드로 잘 어울리는 스카프를 공짜선물로 제공된다.

▣행사 장소 및 운영 안내
▶장소: 옥스포드 팔레스 호텔 내 릫K-블링블링릮 (#A, 전 젬코 자리)
▶주소: 745 S Oxford Ave, #A Los Angeles, CA 90005
▶기간: 11월 11일~2026년 1월 31일
▶영업일: 화요일~금요일(주 4일)
◀영업시간: 오전 10시~오후 6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