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태균 교수 초청 힐링 세미나

유스타파운데이션 주최
내달 3일 LA·4일 OC서

'왜 이렇게 내 마음을 몰라줄까' '관계를 회복하고 화목하고 단란한 가정을 만들고 싶은데 왜 이렇게 어려운 걸까' '회사에서 내 말을 듣지도 않고 이해하지도 못하는 다음 세대들, 어떻게 접근해야만 할까'….

인간관계 때문에 마음이 불편하고 괴로운 사람들을 위한 무료 힐링 세미나가 열린다. 강사는 인기 TV 프로그램 '유퀴즈'와 '어쩌다 어른' 등에 출연해 한인에게도 친숙한 허태균(사진) 고려대 심리학과 교수다. 한인들의 정신건강 계몽을 위해 꾸준히 커뮤니티 봉사를 해온 유스타 파운데이션(대표 박소연)이 마련한 올해 첫 세미나로 LA는 2월3일 오후 6시 남가주 새누리교회 (964 S. Berendo st. LA, ), 오렌지카운티는 2월4일 오후 4시 얼바인 온누리 교회(17200 Jamboree Rd. Irvine)에서 진행된다.

허태균 교수는 한국인의 행동과 언어를 통해 한국인의 심리적 특성과 이로 인한 오해와 착각에 대해 강의한다.
허 교수에게 미리 질문 사항을 이메일 (youstarfoundation@gmail.com)로 보내 현장에서 답을 들을 수 있고, 웹사이트(www.ktownticket.com)를 통해 무료 티켓을 예매하면 경품 추첨의 기회도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