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한인타운에 새로운 디저트 가게가 문을 열었다.

 콩 푸딩 전문점 '신두화'(LA Xindouhua)가 그 주인공이다. '새로운 두부'란 뜻을 품고 있는 신두화는 중국 남부 지역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헬시 디저트 가게. 미주에서는 윌셔 선상 그래머시와 윌턴 사이에 LA 신두화 1호점이 첫 선을 보였다.   

 콩으로 만든 푸딩이라니…당최 그 맛을 상상하기 어려울 터. 세상에서 가장 건강한 디저트임은 분명하고, 맛과 식감은 어떨까. 콩 푸딩은 플레인·딸기·바나나·망고·초콜릿·커피·타로·그린티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여기에 각종 과일과 견과류 등 10여가지로 준비된 토핑을 3개까지 곁들이면 된다.

 콩 푸딩을 맛보자 입속에서 콩과 푸딩의 환상적인 하모니가 펼쳐진다. 탄력감이 있어 스푼으로 뜰 때엔 탱글거리지만 입에서 사르르 녹는 식감이 매력적! 너무 달지도, 그렇다고 밍밍하지도 않은 적당한 달콤함이 기분 좋은 여운을 남긴다. 콩 애호가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은 자명하고, 평소 두부나 콩을 멀리하던 이들이나 어린 아이들도 부드러운 식감과 달콤한 맛 덕에 콩 푸딩을 편안하게 즐길 수 있겠다.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은 콩 푸딩은 가격까지 착하다. 크기에 따라 2.99와 3.50달러. 토핑을 곁들일 경우 1달러가 추가된다. 칼로리 높고 느끼한 디저트 대신, 건강한 콩 푸딩을 맛보고 싶다면 이달 신두화를 자주 방문해도 좋다. 신두화는 오프닝을 기념해 이달 한달동안 2.99달러자리 콩 푸딩을 99센트에 제공한다. 이 기사를 읽고 매장을 방문한 독자들에게는 'Buy 1 Get 1 Free'의 행운도 거머쥘 수 있다.

 한편, 콩 푸딩과 함께 신두화를 대표하는 또 하나의 건강 디저트는 바로 디톡스 주스다.

 신선한 과일과 채소만을 착즙해 우리 몸에 쌓인 노폐물과 독소를 배출시키고 산성화된 몸의 밸런스를 맞춰주는 것이 특징. 콜드 프레스 방식, 즉 열을 가하지 않고 오로지 압력만으로 과일과 채소를 당일 아침에 착즙한 프리미엄 주스를 선보인다. 완벽한 디톡스 효과를 위해서는 하루 3병의 주스를 삼일간 공복에 섭취하면 된다.

 디톡스 주스는 '골든 부스트'(골든비트·케일·샐러리·청사과·진저·레몬), '힐링'(양배추·스피나차·샐러리·청사과·민트), '에너지 부스트'(레드비트·당근·샐러리·레몬·배), '진저 레몬'(진저·레몬·파인애플·청사과), '비타민C'(파인애플·오렌지·딸기·레몬) 등 총 5가지 종류로 출시됐다.

 '헬시 디저트 숍을 표방하는 신두화는 콩 푸딩과 디톡스 주스 외에도 샐러드와 샌드위치, 커피, 이탈리안 소다 등을 제공한다.

 오픈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오픈 기념 '대박' 경품

신두화는 오는 21일(금)과 22일(토) 양일간 오프닝을 자축하는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50인치 LG LED 텔레비전(1명)과 애플의 에어팟(2명), 주스 패키지(5명), 10달러 기프트카드(10명) 등을 증정한다. 행운의 주인공은 다음날이 23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문의: (213)352-1009

▶주소: 3959 Wilshire Blvd., LA CA 90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