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온누리교회-시더스 사이나이, 15일 '암' 세미나

LA온누리교회(담임목사 이정엽·사진)가 한인들의 건강증진을 위해 특별한 행사를 준비했다.

오는 9월 15일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8가와 S.그랜드뷰에 있는 LA 온누리교회(743 S. Grand View St., LA, CA 90057)에서 암 예방세미나를 개최한다. '암을 예방하는 7가지 방법'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세미나는 LA카운티 최대 규모의 메디컬센터인 '시더스-사이나이병원' 사무엘 오션 종합암연구소와 공동으로 마련된다.

특히 LA온누리교회는 이번 행사를 위해 교회 문을 활짝 열었다. 교인들은 물론 한인이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는 커뮤니티 행사로 기획한 것이다. 1회성 행사로 끝나지 않고 한 두달에 한번씩 건강 관련 세미나를 지속적으로 열어 한인들에게 다양하면서도 정확한 건강 정보를 제공하겠다는 계획이다. 이정엽 담임목사는 "교회가 커뮤니티를 위해 마련한 행사다. 바쁜 이민생활에서 건강을 뒷전으로 미뤄두고 사는 분들이 이번 기회에 자신과 가족들의 건강까지 돌아볼 수있게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날 세미나에서는 최근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암에 대한 전반적인 정보와 암을 예방할 수 있는 7가지 방법이 소개될 예정이다. 무료 유방암과 자궁암, 전립선암 검사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무보험자를 위한 커뮤니티 클리닉 이용 안내도 함께 제공한다. 세미나 참석은 무료이며 참석자에겐 다과와 기념품이 제공된다.

▶문의:(310)423-7410, www.yudog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