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Q 휴네이처]

'수소 음이온(H-) 천연 수소수기' 정수기 미주 독점 판매

한국의 천연 광촉 음이온 제조기술 계약
체내의 중요 에너지원 수소 음이온 생성
각종 질병의 원인이 되는 활성산소 제거
새 장소로 확장 이전 '완벽 서비스' 다짐
 

HQ 휴네이처(대표 존 최)가 6가와 버질 코너 부근의 새 보금자리로 확장 이전했다. 

존 최 대표는 "더욱 넓고 쾌적한 장소에서 보다 완벽한 서비스로 고객들을 맞이할 것"이라고 말했다.

"수소 음이온(H-) 천연 수소수기를 통해 건강한 삶을 보존하도록 돕겠습니다."

남가주 한인사회에 건강제품을 소개해온 HQ 휴네이처가 새단장을 하고 '수소 음이온(H-) 천연 수소수기'(이하 천연 수소수기)를 통해 또 다시 한인들에게 건강한 삶을 돌려주기 위한 노력에 나섰다.

천연 수소수기란 전기가 아닌 천연광물(미네랄)을 이용해 음이온 수소를 생성해 낼 수 있는 독창적 조합 비율을 통한 특허기술로 만들어진 정수기를 의미한다.

수소(H)는 인체의 원소 구성에서 63% 차지하고 있는 중요 원소이고 산소도 25.50%로 두 번째로 높다. 천연 수소수를 마신다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설명해주는 것이다.

HQ 휴네이처의 존 최 대표는 "천연 광촉 음이온 제조기술은 한국에서 돌도인, 권도인으로 더 유명한 한국 휴네이처 권기진 회장이 발명한 특허기술로, 우리는 한국 휴네이처와 계약을 체결해 한국을 제외한 전세계에 천연 수소수기 제품을 독점으로 마케팅 및 판매를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최 대표는 "한국 휴네이처에서 생산한 필터를 가져와 자체적으로 미국에서 천연 수소수기 제품을 제조하고 있다"며, "남가주 한인사회는 물론, 앞으로 미 전역 한인들들과 주류 사회에까지 소개해 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천연 수소수기는 일반 전기분해 수소수기와는 달리, 19가지의 천연광석의 조합 및 비율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필터를 이용해 수소 음이온이 생성되도록 하는 정수기다.

HQ 휴네이처에 따르면, 이렇게 천연수소수기를 통해 생성된 물속에는 수소가 녹아있는 농도를 나타내는 ppb 수치가 1600 이상 녹아있고 지속성도 한 달 정도로 타 제품과 비교해 탁월하다. 또한, 산화환원력(죽은 세포조직 재생능력)을 의미하는 ORP(Oxidation-Reduction Potential) 수치가 -1300으로 미 연방식품의약국(FDA)이 의료용으로 분류한 -800보다도 훨씬 크다.

HQ 휴네이처 천연수소수기와 같은 음이온 천연 수소수를 맛볼 수 있는 곳은 전 세계에서 네 군데가 있다. 프랑스의 루르드(800 ppb), 독일의 노드데나우(420 ppb), 인도의 나다나(200ppb), 그리고 멕시코의 트라코테(380 ppb) 등이다. 기적의 샘물이라고 불리는 세계 4대 샘물 보다도 HQ 휴네이처의 천연 수소수기의 ppb 수치가 월등하게 높다는 것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세계 4대 샘물을 마시고 암, 백혈병, 당뇨, 피부병, 신경마비, 요통, 눈병 등 다양한 질병들이 치유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천연 수소수기 역시 체내 중요한 에너지원인 수소음이온을 생성해 각종 질병의 원인이 되는 활성산소를 제거함으로써 건강한 삶의 원동력을 제공하고 있다.

최 대표에 따르면 천연 수소수기를 통해 만들어진 수소수는 비만, 미백, 기미, 주근깨, 피부병, 당뇨, 고혈압, 암, 신경통, 변비 등에 효능을 발휘한다.

HQ 휴네이처는 천연 수소수에 이어 치료 장소인 상업용 '수소방'(Hydrogen Space)을 미주 한인사회에 소개하는 것이 궁극적인 목표다.

존 최 대표는 "어떠한 물을 마시느냐가 우리 삶에 있어서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천연수소수기 제품을 선택한 것"이라며, "이 천연수소수를 통해 미주 한인사회가 공동의 행복을 누릴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강조했다.

▶문의:(213)365-2100
▶주소: 2999 W. 6th St, Suite 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