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베쥬얼그룹]

설날·발렌타인데이 맞아 17일부터 내달 15일까지 1달간 특별 세일

게르마늄 자석 팔찌 건강·패션 1석2조
고급스런 디자인과 품질, 최고의 선물 
음이온 발생, 세포 자극 질병치료 도움
각종 통증, 관절염, 두통등에 탁월 효과

젬코의 게르마늄 자석 팔찌는 기존 각종 건강 팔찌들과 차별화된 제품으로 건강에 보석을 입힌 1석 2조의 건강 패션제품이다. 진짜 게르마늄과 자석을  사용한 팔찌로 설날맞이와 발렌타인데이에 안성마춤 선물로서 손색이 없다. 

또한,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품질을 앞세운 제품으로서도 선물용으로 추천할만 하다. 

여기에다 게르마늄은 우리 몸을 감싼 순환계에 여러가지로 크게 작용을 한다.

그중에서도 제일 중요한 4가지 효능은 첫째, 인체의 모든 세포들에 산소 공급을 원할하게 하여 혈류를 증진시키고 활성화 시킨다.

둘째, 음이온을 발생시켜 경락, 경혈을 자극하는 침, 뜸과 같은 원리로 세포를 자극하므로 질병을 치료한다.

셋째, 백혈구 내의 T 임파구를 증가시켜 몸안의 각종 독성물질,암 세포, 질병의 균을 죽여 자연스레 면역력을 증가 시킨다.

넷째, 몸에 통증을 느끼는 것은 뇌속의 엔케푸아리네스 효소 때문인데 통증을 느끼는 효소를 제거하여 부작용 없이 통증을 완화 시켜 준다.

이와 같은 작용으로 젬코의 팔찌 착용과 동시에 각종 통증, 관절염, 생리통, 두통에 정말 탁월한 효과를 보여준다. 

따라서 젬코는 특히 ▶골프 등의 무리한 운동으로 팔목이 아프고 어깨가 결리신분▶운전시 팔 목이 아프거나 불편하신 분 ▶가정에서 힘든 집안 살림 등으로 손목을 제대로 못쓰거나 아프신 분에게 적극 권하고 있다. 

K쥬얼리 제품의 미주내 견인차 역할을 하고 있는 고베쥬얼그룹의 젬코 매장에서 눈으로 직접 확인하고 구입 하실 수 있다.

설날 및 발렌타인데이를 맞이 특별행사를 진행하는 젬코의 일정은 오는 17일(월) 부터 2월 15일(화)까지 1달간이다. 주 7일 영업.

▶주소: 745 S Oxford Ave #A (옥스포드 팔레스호텔 1층 Suite A· 8가와 옥스포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