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에나팍 천종산삼원]

'하늘의 기'+'땅의 기' 신비명약 천종산삼 파격 세일

애팔래치안 산맥에서 심마니들 직접 채취
건강과 면역등에 뛰어난 생산삼 대량 입하
"건강 챙기고 코로나도 막고 최고의 보약"

'부에나파크 천종산삼원'(대표 벤자민 장 장영숙 부부)에서 '스페셜 대세일'을 진행중이다.

'하늘의 기'와 '땅의 기'를 받은 신비한 명약으로 사랑받고 있는 천종산삼을 코로나로 힘들어하고 있는 가족 및 친지, 친구, 연인들의 건강관리를 위해 마음을 담아 전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되고 있다.

먼저, 품질좋은 '건산삼'을 최저가 세일로 판매하고 있다. 300달러 가격의 건산삼을 200 달러에, 70~80년산 최상급 산삼은 3500달러에 세일하고 있다.

또 최근 입하한 생산삼 역시 세일가에 판매한다. 300달러 가격의 생산삼 30뿌리를 200달러에, 200달러 가격의 생산삼 40뿌리를 100달러에 만나볼 수 있다.

부에나파크 천종산삼원은 심마니들이 직접 채취한 천종산삼으로 상태가 매우 좋고 효능이 뛰어난 산삼을 제공한다. 미국의 산삼서식지로 손꼽히는 드넓은 애팔래치안 산맥의 산삼 서식지에서 채심한 산삼이다.

벤자민 장 대표는 매년 산삼채취 시즌이 되면 켄터키, 테네시, 오하이오, 버지니아, 노스캐롤라이나, 웨스트 버지니아 등 6개 주를 돌며 채심 작업에 합류한다. 오랫동안 쌓아온 현지 네트워크를 통해 더욱 질좋은 산삼을 구해오고 있다.

장영숙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해 신경쓰지 못했던 우리들의 몸을 다스려야 한다"며 "건강과 면역에 좋은 생산삼을 보약으로 잘 활용할 수 있도록 스페셜 대세일을 실시하고 있는 만큼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 것"을 당부했다.

천종산삼원은 지난 16년동안 일반 고객에게도 산삼을 도매가격으로 제공해왔으며 산삼에 대한 궁금증을 문의하면 친절히 설명해준다.

부에나파크 오렌지소프 애비뉴에 본점이 있으며 예약 방문상담과 구입이 가능하고 타 지역에서는 전화로 주문하면 된다. 고객요청시 배달도 해준다.

▶문의: (562)400-0072, (213) 382-9191
▶주소: 7342 Orangethorpe Ave. #A102, Buena Par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