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S 네츄럴 헬스 시스템

파더스데이 맞아 '1+1', '2+1'등 초대박 효도 선물 패키지  

'아버지 위한 10선 상품' 6월 한달간 절찬 세일
'밀크시슬'·'죽황유황'등 하나 사면 하나 공짜
'산삼캡슐'·'천삼농축액'두개 사면 하나 공짜

2020년에 시작된 코로나19는 생업의 최전선에서 가족의 삶을 책임지며 불철주야 온 힘을 다하는 우리들의 아버지에게 더 없이 큰 고난이었다. 

공교롭게도 이번 '파더스데이'는 코로나19로 제한됐던 부분이 해제되는 시점과 맞물려 아버지의 건강을 우선적으로 생각할 수 있게 한다.

'NHS 네츄럴 헬스 시스템'(대표 스티븐 조·이하 NHS)에서는 파더스데이를 맞이해 정상화된 사회활동을 준비하는 아버지들에게 필요한 면역증진, 피로 회복, 강장에 도움되는 제품들을 선별해 1+1, 2+1 등의 이벤트를 6월 한달 동안 실시하고 있다.

건강기능식품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NHS가 파더스데이를 맞아 내놓은 획기적인 '효도 선물 패키지'인 것이다. 

이번 이벤트는 NHS에서 선정한 아버지를 위한 10선 상품을 1+1으로 구입시 같은 상품 1개를 더 받을 수 있다. 이들 10선 제품은 간기능 개선, 남성 정력 증강, 면역 증강등에 도움이 되는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1+1 이벤트 제품으로는 간 종합 영양제인 '밀크시슬', 천연 미네랄 종합 비타민B '맥주효모', 바다산삼과 육지산삼의 만남 '산삼·해초 비타민', 잇몸 건강을 위한 최상의 선택 '죽염유황', 감염증상 완화 및 면역력 증강을 위한 '프로폴리스 농축 캡슐', 혈관을 젊고 튼튼하게 '폴리코사놀'등이 제공된다. 

또한 2+1 은 2021년 NHS 인기 제품 4가지를 선정해 동일상품 2개를 구입할 경우 1개를 무료로 더 받게 된다.

 2+1 이벤트 제품으로는 기력증진 및 피로회복, 장시간 근무로 피로가 쌓인분을 위한 '산삼캡슐', 면역력 강화 특화 영양제인 '에키네시·산삼', 간기능 및 당뇨·고혈압 개선을 위한 '천삼 농축액'등이 마련돼 있다.

 이 밖에도 산삼공진단, 산삼경옥고, 산삼후코이단을 비롯해 다양한 종류의 건강기능식품들이 준비되어 있다.

NHS의 스티븐 조 대표 및 시니어 뉴트리셔니스트는 "이번 이벤트는 특히 지친 아빠의 잃었던 활력을 찾아줘 새롭게 개방되는 코로나 이후의 사회활동에 중요한 보템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그는 "이번 이벤트에는 정성은 가득 담고 가격을 덜었다"며, "의미있는 선물을 통해 가족간의 사랑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NHS의 영업시간은 월요일 부터 토요일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까지다.

▶문의 및 상담: (213)277-8866
▶주소: 3341-A Olympic Bl., LA (조선갈비 건너편)